-
턱관절 치료는 1회용 스프린트(CBA)로 치료하자터커리 2024. 1. 4. 15:00반응형
턱관절치료가 잘 되지 않아서 고통을 겪는 분들이 너무도 많이 있습니다. 턱관절은 경추의 상태를 먼저 교정해야 합니다. 경추가 기울어져 있거나 틀어져서 뇌신경계를 압박하면 턱관절 주변의 삼차신경과 두개골을 지배하는 12 신경을 쪼이게 됩니다. 턱관절과 경추의 균형이 무너지면 뇌신경과 척추를 흐르는 신경은 동시에 통증을 일으킵니다.
경추와 턱관절을 동시에 교정을 해서 스프린트(CBA)를 만든다.
①경추를 턱관절 교합의 높이와 동시에 먼저 교정하고
②그 높이로 스프린트(CBA)를 만듭니다.
③스프린트는 1시간 정도 착용하는 동안에 경추가 C커브로 바뀌면서 움직이기 때문에 틀어집니다. 그러면 CBA장치의 임무는 끝이 나서 구강에서 뺍니다.
④새롭게 바뀐 경추와 턱관절의 균형 높이를 다시 찾아서 새로운 CBA장치를 제작합니다.
스프린트는 경추가 바뀌면 새로운 스프린트로 바꿔야 하기 때문에 1회용 장치입니다.1 회용 스프린트를 명심하라
터커리한의원의 턱관절 교정은 경추가 틀어지면 새로운 스프린트(CBA)로 바꾸는 방법으로 치료합니다. 경추의 교정 없이 스프린트를 만들어서도 안되고 경추가 틀어졌는데도 계속 오랜 시간 착용해서도 안 되는 것입니다. 이 규칙을 지키지 않고 스프린트나 약물치료만 한다면 예후가 그리 좋지 않을 것입니다.
치료에 부지런함이 필요하다
턱관절디스크나 턱관절소리 턱관절의 과두가 닳은 경우 등 치료가 어려운 턱관절의 상태는 여러번의 교정 횟수가 필요합니다. 50번의 치료가 필요한 상태라면 50번을 새로운 스프린트(CBA) 교체착용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교정을 받으면서 턱관절의 통증과 불편함이 줄어들면서 턱관절 장애의 실타래가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리무중에 빠진 턱관절 장애의 실타래가 풀리는 치료를 받을 수 있다면 여러번 발품을 판다 생각하시고 치료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터커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경증도 경추 측만증 일 뿐...교정으로 치료받자 (98) 2024.01.08 허리디스크 치료는 척추 전체의 대형공사이다..? (93) 2024.01.07 머리는 차게 배는 따뜻하게 의 중요성 (107) 2024.01.04 사경증 치료는 CBA를 이용해서 목을 척추의 중심으로 교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67) 2024.01.03 원인불명의 연축성사경증은 CBA로 척추를 다시 조립하자 (51) 2024.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