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턱관절통증치료는 CBA를 이용하여 교정하는 턱관절한의원에서 받아야 한다.터커리 2024. 5. 25. 09:19반응형
턱관절통증, 턱관절소리 등 턱관절장애로 고생하는 환자들은 치과로 가야 할지 한의원으로 가야 할지 고민이 큽니다. 턱관 절장애로 치료를 받았지만 낫지 않아서 힘든 환자들은 의료기관을 믿지 못하고 진통제나 자기만의 턱관절관리 대체방법으로 지내는 분들도 있습니다.
턱관절장애 치료는 빠진 경추의 교정성공 여부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다.
턱관절장애, 삼차신경통, 사경증, 목디스크, 요추협착증 이런 질병들은 두개골부터 마지막 척추까지 모두 척추의 문제로 턱관절에서 통증을 느끼면 턱관절 치료를 하고 허리가 아프면 허리만 치료하는 방법은 의료기관들의 밥그릇 싸움이라고 저는 보고 싶습니다. 척추의 치료는 평생의 행복을 좌우하는 큰 치료입니다. 척추치료는 척추라인 전체를 치료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일시적인 치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겠지만 그 환자의 진정한 척추건강을 위해서라면 턱관절장애, 삼차신경통, 사경증, 목, 허리디스크가 오게 되는 원인도 고민을 해보면서 치료방법을 찾는 것이 평생 척추 건강을 위한 검사와 치료가 됩니다. 저희 한의원에 오시는 환자분들의 치료 경험을 들어보면 턱관절장애는 턱검사와 진통제 허리디스크는 허리검사와 진통제만으로 끝나는 경우가 전부입니다. 허리의 문제는 허리를 우선 검사하지만 흉추와 경추 턱관절까지 모두를 봐야 하고 그중에 턱관절의 상태가 최우선으로 허리치료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되므로 반드시 CBA를 통한 턱관절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턱관절장애환자는 반드시 경추 1,2번의 상태, 목뼈가 빠져있는지 제자리에 있는지 여부는 턱관절장애 치료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근본원인처입니다. 턱관절장애는 치아의 교합상태도 중요하므로 치과와 협진이 필요하지만 우선은 경추 1,2번의 교정이 훨씬 중요합니다. 턱관절장애가 있는 환자의 설문지를 보면 일자목으로 목통증이 있고 두통, 이명, 허리통증, 손, 발 저림 등 전신척추 질환을 동시에 가지고 있고 이 상태에서 턱관절교정을 받자마자 두통, 목, 허리의 통증이 동시에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야만 턱관절통증, 소리가 정확하게 치료가 됩니다. CBA를 이용한 턱관절과 경추교정을 1번만 받아도 무조건 통증이 줄어야 합니다. 턱관절환자가 이런 치료를 받지 못했다면 턱관절치료도 잘 되지 않았을 것이고 목, 어깨, 허리, 두통 등 다른 통증을 느꼈을 것입니다. 환자에 따라 정도가 다를 수 있지만 이렇게 턱관절장애가 잘 치료가 되지 않은 분들은 턱관절교정에 경추교정을 동시에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랬을 것이며 그래서 CBA를 이용한 교정을 턱관절한의원에서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목디스크, 요추협착증 환자도 턱관절교정을 받아야 치료가 더 잘 됩니다.
진통제 먹지 않고 시술받지 않고 수술받지 않고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요추협착증 치료가 되려면 반드시 턱관절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저희 터커리한의원에 와서 CBA교정을 받으면 양방치료를 받지 않고도 좋아질 확률이 높습니다. 모든 환자가 다 무조건 낫나요? 아니요. 환자의 교합상태 환자의 디스크 정도 환자의 치료받는 협조도 등에 따라 치료기간과 치료결과는 달라지겠지만 환자의 적극적인 협조와 치아만 있으면 치료는 잘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아 없는 어르신들 허리 치료 불가능합니다. 척추건강을 위해서 틀니라도 하고 생활하세요. 목디스크, 허리디스크가 있는 환자가 턱관절의 불균형이 있는 경우가 80% 이상인 것 같습니다. 개구를 해보거나 교합을 보면 틀어져 있지만 턱관절통증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런 환자도 반드시 턱관절을 바르게 균형을 잡아주어야 목 아프고 등 아프고 허리 아프고 어쩔 때는 안 아픈 것 같기도 하고 하는 척추문제를 척추라인을 살려주어서 척추치료가 되게 합니다.
신도림 터커리한의원에서는 CBA를 이용한 턱관절장애, 사경증 치료, 요추협착증 치료를 중점적으로 합니다.
저희 신도림동 터커리한의원에서는 사경증, 요추협착증, 허리수술실패증후군이 있어도 CBA를 이용한 턱관절과 경추 1,2번을 교정해 드리는 치료를 집중적으로 해드립니다. 빠진 턱뿐 아니라 빠진 경추도 제자리에 넣어주는 치료는 좁아진 디스크 간격을 벌려주고 눌린 신경을 해방시켜 주어서 통증을 낮추어 줄 뿐 아니라 2,3개월 정도의 교정 치료 후 다시 X-ray를 찍어보면 정상 척추라인이 회복된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병원에서 치료받았지만 잘 치료되지 않은 분들도 오셔서 상담과 치료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터커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혈의 원인, 증상, 예방법, 그리고 빈혈에 좋은 음식 (141) 2024.06.03 코피가 자주 나고 잘 멈추지 않을 때 코 건강과 코피 대처법 (39) 2024.05.27 뇌졸중 예방을 위한 한방 치료로 뇌의 비밀 풀기 (31) 2024.05.23 이석증 자가치료와 예방법, 증상, 원인, 관리 (29) 2024.05.22 아이들 틱장애의 원인과 턱관절 교정, 뇌척수의 순환을 돕는 한의학적인 치료법으로 건강한 아이를 만드는 방법 (43) 2024.05.16